산업 IT

KT, 휴가철에 읽을 만한 추천 도서 14권 선정

경제 경영분야, ICT 분야 총 14권

KT경제경영연구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정보통신기술(ICT) 이해를 돕고 최신 경제경영 트렌드를 소개하는 추천도서 14권을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KT경제경영연구소가 선정한 경제 경영 분야의 추천도서는 고령화,북한, 청년 실업, 중국 거품경제 등을 주제로 한 책으로 ‘’유필화의 ‘노후파산’, ‘애덤 그랜트의 ’오리지널스‘ 등이다.


ICT 분야에서는 인공지능을 주제로 한 ’클라우스 슈밥의 제4차산업혁명‘, 텐센트 기업을 다룬 ’텐센트 마화텅‘, 지나친 기술 낙관주의를 다룬 ’기술 중독 사회‘가 있다.

관련기사



박대수 KT경제경영연구소 소장은 “올해도 상반기에 출간된 최신 도서를 중심으로 여름 휴가 때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도서를 주로 선정했다”면서 “올해는 인공지능이나 제4차 산업혁명과 같은 미래 패러다임과 관련된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동시에 고령화, 실업, 북한, 중국 버블 등 현실적 문제를 다룬 도서도 다수 선정되어 현재와 미래 모두에 관심이 많음을 알 수 있었다”고 총평했다.

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정보통신기술(ICT) 이해를 돕고 최신 경제경영 트렌드를 소개하는 추천도서를 선정했다./사진제공=KT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정보통신기술(ICT) 이해를 돕고 최신 경제경영 트렌드를 소개하는 추천도서를 선정했다./사진제공=KT




KT 소속 모델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정보통신기술(ICT) 이해를 돕고 최신 경제경영 트렌드를 소개하는 추천도서를 전하고 있다./사진제공=KTKT 소속 모델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정보통신기술(ICT) 이해를 돕고 최신 경제경영 트렌드를 소개하는 추천도서를 전하고 있다./사진제공=KT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