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티브로드, "모든 지역채널 프로그램 볼 수 있어요"

지역채널 VOD다시보기 서비스를 개편

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가 권역 내 모든 지역채널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지역채널 VOD다시보기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 일부 권역의 콘텐츠만 제공했던 무료 VOD 서비스를 티브로드 전 권역 전체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이용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티브로드에 따르면 전체 VOD다시보기 서비스는 영상 콘텐츠 화질을 Full HD로 높여 선명한 화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지역 시청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방송 권역별, 프로그램 별로 지역채널 프로그램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그램마다 영상 정보를 통해 지역채널에 나오는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골라 볼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관련기사



티브로드에서 지역채널 VOD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티브로드 ch 4에서 해당 방송권역 지역을 선택 후 개별 프로그램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이사는 “지역채널 VOD 다시보기 서비스 확대 개편을 통해 시청자 접근성 강화 및 편의성을 도모했다”고 설명했다.

티브로드가 권역 내 모든 지역채널 프로그램을 볼 수 있도록 지역채널 VOD다시보기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티브로드티브로드가 권역 내 모든 지역채널 프로그램을 볼 수 있도록 지역채널 VOD다시보기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티브로드




정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