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결혼 성공하나..웨딩드레스 사진 관심 증폭

‘가화만사성’ 김소연, 역시 드레소연 멀리서봐도 아름다워!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결혼 성공하나..웨딩드레스 사진 관심 증폭‘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결혼 성공하나..웨딩드레스 사진 관심 증폭




배우 김소연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10일 김소연 소속사는 공식 페이스북에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촬영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웨딩드레스 샵에서 드레스를 입고 이상우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김소연은 ‘가화만사성’에서 여주인공 봉해령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39회 방송에서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전 남편 현기(이필모)의 애절한 부탁과 전 시어머니 장경옥(서이숙)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지건(이상우)과 결혼을 결심하는 해령의 이야기가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특히 그동안 수많은 장애물이 있었던 해령에게 아버지 봉삼봉(김영철)이 한 달 안에 결혼을 하라고 허락하는 장면이 담겨있어 애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따라 웨딩드레스 샵에서 포착된 해령과 지건이 진짜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기사



김소연과 이상우의 알콩달콩한 로맨스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열게 된 ‘봉삼봉 가족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氏 일가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결혼 성공하나..웨딩드레스 사진 관심 증폭‘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결혼 성공하나..웨딩드레스 사진 관심 증폭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이주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