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진학사,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는 2017학년도 전문대학 수시모집에 대비해 오는 8월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에서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서일대학교, 인덕대학교, 명지전문대학, 한양여자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등 전국 70여 개 유명 전문대학이 참가하며, 대학 입학담당자와 1:1 입시상담은 물론 대학 및 학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현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람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2n3jinhak) ‘좋아요’를 누른 후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세트를, 현장 참관객 선착순 500명에게 교통카드, 음료 등을, 박람회 현장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오는 8월2일 오후 4시까지 홈페이지(2n3.jinhak.com)에서 사전 예약하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고, 사전 예약자 중 5명에게는 워터파크 2인 이용권, 20명에게는 슈즈 멀티스토어 상품권,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진학사 관계자는 “올해 137개 전문대학이 전체 모집인원의 84.2%를 수시모집으로 선발하는 만큼 전문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수시모집에 대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진학사는 지난 12년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했고, 2015년 첫 수시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