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메인 포스터 공개, 정일우-안재현-손나은 ‘매력 발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메인 포스터 공개, 정일우-안재현-손나은 ‘매력 발산’‘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메인 포스터 공개, 정일우-안재현-손나은 ‘매력 발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케이블TV tvN 새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연출 권혁찬) 메인 포스터가 13일 공개되 이목을 끌고있다.

공개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포스터에는 정일우 안재현 박소담 이정신 최민 손나은 총 6인의 모습이 담긴 모습 시크한 눈빛의 정일우부터, 재벌남 포스가 느껴지는 안재현, 대걸레를 들고 있는 박소담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상케해 기대감이 상승한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가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동거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관련기사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제작진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드라마 ‘신네기’가 앞으로 그려낼 이미지와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곧 캐릭터 포스터와 이들의 이야기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총 16부작으로 8월 12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이다.

[출처=tvN 제공]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