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나 혼자 산다’ 장우혁, “HOT 멤버들 재결합 문제로 자주 만나”

‘나 혼자 산다’ 장우혁, “내일이라도 재결합 하고 싶다”

‘나 혼자 산다’ 장우혁, “HOT 멤버들 재결합 문제로 자주 만나”‘나 혼자 산다’ 장우혁, “HOT 멤버들 재결합 문제로 자주 만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장우혁이 HOT 재결합을 언급하면서 젝스키스에 이은 원조 아이돌 그룹의 귀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장우혁은 “멤버들과 함께한 시간이 헤어진 기간보다 더 길다”라며 “서로 커뮤니케이션 할 시간이 필요할 것 같고 그래야 더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다”고 재결합에 대한 의견을 내비쳤다.


또 장우혁은 “멤버들끼리도 재결합 문제로 자주 만나서 고민한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기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장우혁은 이어 마지막으로 “재결합 하고 싶다. 내일이라도 하고 싶다. 기대에 부응하고 싶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데 부담감도 크다. 그런 기대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이 필요하다”며 재결합에 대한 부담감도 드러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장우혁의 이 같은 언급에 팬들은 “기다릴게요 FOREVER H.O.T.”, “그때 그 시절 같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언제라도 두팔 벌려 응원할게요”, “내 학창시절은 오빠들이 전부였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MBC]

이주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