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 정일우-안재현-이정신의 캐릭터를 담은 2차 티저를 공개했다.
tvN 새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측은 지난 1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2차 티저를 공개, 베일을 벗었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 ‘하늘집’에 입성한 신데렐라의 동거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알려져 있다.
공개된 2차 티저에는 정일우-안재현-이정신 세 사람이 하늘집 재벌 3세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까칠한 정일우, 매력 넘치는 안재현, 감성 충만한 이정신의 모습이 담긴 이 티저는 네티즌의 다양한 취향을 저격하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2차 티저의 마지막 부분에는 여전히 베일에 싸인 신데렐라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이어 “너희들 삼형제 진짜 가족 만들어보려고!”라며 당찬 포부를 밝힌 그의 목소리에 앞으로 공개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제작사 측은 “앞으로 하늘집 삼형제와 신데렐라의 이야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라면서 “이들의 넘쳐흐르는 매력은 물론 캐릭터들 각각의 사연과 이야기가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높일 예정이니 앞으로 공개될 ‘신네기’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8월 12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tvN ‘신네기’ 정일우-안재현-이정신 티저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