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칠성, 충북 제천여고에 '칠성사이다 장학금' 전달

지난 20일 충북 제천시 영서동 제천여고 대강당에서 박윤기(왼쪽 일곱번째)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이 이철수(″ 여섯번째) 제천여고 교장 및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지난 20일 충북 제천시 영서동 제천여고 대강당에서 박윤기(왼쪽 일곱번째)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이 이철수(″ 여섯번째) 제천여고 교장 및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충북 제천여고에 ‘칠성사이다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롯데칠성이 진행한 ‘맑고 깨끗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에 제천여고 학생 9명이 광고모델로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됐다. 제천여고 학생은 작년 7월부터 제천시 장락동 연립주택 담벼락에 시간이 날 때마다 벽화를 그려 동네 주민들의 애로사항이었던 쓰레기 무단투기 문제를 해결해 지역사회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관련기사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마음으로 마을의 고민을 해결한 학생들의 선행은 칠성사이다가 66년이 넘는 기간 동안 지켜온 브랜드 전략과도 일치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사회 곳곳에서 맑고 깨끗한 미담의 주인공을 찾아 소개하고 응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