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피부가 얇고 예민한 국내 여성들을 위해 부드러운 꽃잎 브러쉬를 적용한 홈에스테틱 뷰티 기기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를 출시했다. 브러쉬가 양쪽으로 회전하며 손으로 쉽게 케어할 수 없는 모공의 묵은 때를 피부결을 따라 클렌징하고 피부 반대결을 따라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한 개의 브러쉬로 다양한 케어가 가능한 이 제품은 콧망울, T존과 같이 세안이 어렵고 복잡한 부분도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본 내장된 ‘꽃잎 브러쉬’는 브러쉬모 끝부분의 두께가 0.03mm 정도인 실크보다 가늘고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브러쉬를 피부 타입이나 상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휴대가 편한 전용 트래블 케이스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충전 거치대는 UV LED가 장착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양볼, 이마, T존을 20초-20초-20초-15초 간격으로 적정시간 동안 클렌징하도록 도와주는 타임 알람과 과한 힘이 들어갈 때 알려주는 압력센서가 장착돼 초보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는 온라인몰 및 방문판매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제품 가격은 15만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