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달콤한 비밀연애 시작 ‘시청률 1위 질주’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달콤한 비밀연애 시작 ‘시청률 1위 질주’‘닥터스’ 김래원-박신혜 달콤한 비밀연애 시작 ‘시청률 1위 질주’




‘닥터스’ 시청률이 조금씩 하락세이지만 동시간대 드라마 1위를 지켜냈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전국기준 시청률 18.5%를 기록. 이는 지난 회분보다 0.2%p 하락한 기록이다.

동시간대 드라마 MBC ‘몬스터’는 10.7%, KBS 2TV ‘뷰티풀 마인드’는 2.8%다.


한편 이날 김래원과 박신혜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한발 더 나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래원은 쉬는 날을 반납하고 야간 당직중인 박신혜를 만나기 위해 병원을 찾았으며, 이들 두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병원내 산책코스를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관련기사



김래원과 박신혜는 사랑 노래를 들으며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가 하면, 김래원은 친구인 유다인(조인주역)와 이선호(정파란역)에게 박신혜에 대해 “정식으로 소개할게. 내 여자친구 유혜정씨”라고 말하면서도 연신 행복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빠와 관련된 이야기를 김래원과 하던 박신혜는 ‘연애는 상대방의 인생에 들어가는 일이다. 내 인생에 들어오려는 상대방도 반갑게 맞는 일이기도 하다. 반갑게 맞기는 정말 어렵겠다’라고 속으로 생각하는 모습을 남겼다.

[출처=SBS ‘닥터스’ 방송화면 캡처]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