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크록스, ‘시티레인 슬립온’ 신제품 출시

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즈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즈




시티레인 노블티 슬립온 스니커즈시티레인 노블티 슬립온 스니커즈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성인 남녀를 위한 ‘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와 ‘시티레인 슬립온 스니커 우먼’, 어린이용 ‘시티레인 노블티 슬립온 스니커 키즈’를 출시했다.


‘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는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제품으로 캔버스 상단의 카모플라주(위장 군복) 패턴이 특징이다. 상부에 트윈고어 패널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고, 착용자의 발 모양에 맞게 형태가 변화하는 컵솔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만든 이중 쿠션인 듀얼 컴포트 밑창으로 구성돼 있어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카모·블랙 한 가지이며, 가격은 7만4,900원.

관련기사



‘시티레인 슬립온 스니커 우먼’은 스니커즈와 로퍼를 합친 형태의 슬립온 제품이다. 상단 부분이 부드러운 캔버스 소재로 돼 있어 유연하면서도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다. 트윈고어 패널을 사용해 신고 벗기도 편하다. 무난한 블랙 색상에 반짝이는 포인트를 더한 ‘블랙 반짝임’ 디자인과 호피 무늬와 블랙 색상이 조화를 이룬 ‘톨토이즈·블랙’ 디자인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6만9,900원.

‘시티레인 노블티 슬립온 스니커 키즈’ 역시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듀얼 컴포트 밑창으로 이뤄져 있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오랜 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밑창의 컵솔 디자인과 트윈고어 패널로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핑크 계열의 레오파드와 카모플래지 두 가지이며, 가격은 4만9,900원이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