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유동성 랠리의 끝자락...지금 사야 할 종목은?

글로벌 정책공조 기대감에 훌쩍 뛰었던 국내 증시가 유동성 랠리의 끝자락에 서있다. 이제는 유동성이 아닌 하반기 실적 모멘텀으로 관심을 이동해야 할 때다.

특히 실적 모멘텀이 하반기에 집중되어 있는 IT, 방산, 유틸리티, 운송, 통신 등의 업종에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좋다. 여기에 높은 배당수익률까지 감안해 투자할 종목을 선별한다면 추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모처럼 포착한 기회를 눈앞에 두고 투자금 부족으로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2.5% 업계 최저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1개월 무이자로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이나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여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며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1종목 100% 투자도 가능하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탑엔지니어링(065130), 일야(058450), 제주항공(089590), 마이크로컨텍솔(098120), 미래컴퍼니(04995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12년 연속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