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에셋+] 키움증권MTS ‘영웅문S’

종목추천 등 서비스...시장점유율 1위



키움증권(039490)이 지난 2010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영웅문S’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이다. 무협 소설 ‘영웅문’ 속 고수들처럼 투자자들이 강력한 투자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있다.

영웅문S는 영웅문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관심종목, 조건검색 등의 정보가 연동돼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회원가입 절차도 간편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수수료는 기존 HTS와 동일한 0.015%다.


키움증권은 최근 영웅문S에 전문가가 엄선한 종목을 추천하는 프리미엄 투자정보 영웅로직·슈퍼스탁·5스타 서비스를 탑재했다. 각각 다른 투자전략을 적용해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는 서비스로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영웅로직 서비스는 키움증권 종목분석 수단인 조건검색을 기반으로 핀테크 전문기업인 ‘씽크풀’과 협업해 종목을 분석·발굴한다. 슈퍼스탁은 키움증권 전문가가 엄선한 종목을 단기 유망주·중장기 성장주로 구분해 매수가·목표가·손절가·매도가·선정 사유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5스타 서비스는 증권 전문 TV에 출연하는 5명의 전문가가 매일 유망종목을 공개하고, 투자전략·글로벌 시황·종목투자 수정 전략까지 다양한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김희재 키움증권 이사는 “최근에 선보인 프리미엄 서비스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시스템 알고리즘, 전문가들의 통찰력에 기반을 둔 투자 정보를 스마트폰 MTS를 통해 제공한다”며 “투자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접하고 주식투자에 활용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서지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