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오늘의 가전]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파워봇 출시 2주년 기념 행사 실시

쓰던 청소기 반납하면 30만원 캐시백

삼성전자는 12일 무선 청소기 ‘파워봇’ 출시 2주년을 맞아 쓰던 청소기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는 12일 무선 청소기 ‘파워봇’ 출시 2주년을 맞아 쓰던 청소기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파워봇’의 국내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16년형 ‘파워봇’ 등 로봇청소기 행사 모델 4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는 고객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4년 8월 첫 출시된 파워봇은 사이드 브러시를 통해 쓸어 담는 일반 로봇청소기에 비해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했다.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5,000대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올해 4월 출시된 2016년형 ‘파워봇’은 일반 로봇청소기의 약 200배, 기존 파워봇 모델보다 약 1.4배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머리카락, 애완동물 털, 모래, 설탕, 기존의 로봇청소기가 잘 쓸어 담지 못하는 1mm 보다 작은 집먼지까지 순식간에 빨아들인다. 스마트폰에 설치된 ‘삼성 스마트 홈’ 앱을 통해 집안의 특정 공간을 지정해 청소하는 셀렉트 앤 고, 청소 시작·종료·예약이 가능한 와이파이 컨트롤, 리모컨으로 원하는 장소를 가리켜 청소하는 포인트 클리닝 기능이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파워봇이 선사하는 생활의 혁신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