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AJ렌터카, 선착순 할인 장기렌터카 'AJ핫딜' 운영



AJ렌터카가 장기렌터카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는 ‘AJ핫딜장기렌터카’코너를 본격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AJ렌터카 측은 “장기렌터카 전용 홈페이지에서 핫딜 코너를 시범 운영한 결과 차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어 관련 코너를 정기 서비스화 하게 됐다”고 말했다.


‘AJ핫딜장기렌터카’코너에는 매월 인기차량으로 구성된 2종의 장기렌터카가 공개된다. 특가상품으로 구성되는 만큼 상품 별로 50~100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8월 ‘AJ핫딜’은 ‘올 뉴 K3 1.6 디럭스 휘발유’와 ‘올 뉴 K7 프레스티지’로 선정됐다. 월 대여료는 각각 업계 최저수준인 23만원, 36만원대(선수금 30%, 48개월 기준)다. 견적 상담을 요청한 모든 고객에게 단기렌터카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차량 계약고객 전원에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고급썬팅도 무료로 제공한다. AJ핫딜은 장기렌터카 전용홈페이지(www.ajrentacar-l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AJ렌터카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JRentacarsns)을 통해 ‘AJ핫딜’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자동차가 필요한 친구에게 ‘AJ핫딜장기렌터카’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소환하면 매월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공유 또는 소환된 사람이 해당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할 경우 영화예매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종민 AJ렌터카 영업기획팀장은 “장기렌터카에 대한 니즈는 있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 AJ핫딜은 좋은 기회”라며, “핫딜 차종이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만큼 원하던 차량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