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삼성,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고객 초청 행사

최신폰 보험 서비스 ‘T캘럭시 클럽’ 쇼케이스

12일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SK텔레콤·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구매자 50명을 모아 경품을 나눠준 행사에서 방송인 조세호(왼쪽부터), SKT 윤원영 생활가치부문장, 경품당첨고객 2인, 삼성전자 김진해 한국총괄 모바일영업팀장, 헬로비너스 나라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12일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SK텔레콤·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구매자 50명을 모아 경품을 나눠준 행사에서 방송인 조세호(왼쪽부터), SKT 윤원영 생활가치부문장, 경품당첨고객 2인, 삼성전자 김진해 한국총괄 모바일영업팀장, 헬로비너스 나라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갤럭시노트7 구매를 위해 사전 예약한 고객 50명을 초청해 행사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 행사에서 초청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노트7 단말기 및 스마트빔, 기어360 등으로 구성된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관련기사



또 이날 양사는 최신폰 보험 서비스인 ‘T갤럭시 클럽’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행사도 열었다. T갤럭시 클럽은 갤럭시노트7 구매해 1년을 사용하면 삼성전자 최신 기종으로 기기변경 시 잔여 할부금 면제, 월 이용료를 납부하는 동안 분실·파손 보상 등 혜택을 주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은 오는 19일부터 T갤럭시 클럽 가입을 받을 예정이다.

조양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