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AK플라자, 황금연휴 맞아 패션·가전·가구 최대 70% 할인

AK플라자가 광복절을 낀 연휴 3일간 패션·가전·가구를 최대 70% 할인하는 등 백캉스(백화점+바캉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AK플라자는 13일부터 15일까지 분당점 4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와 아디다스의 티셔츠와 트레이닝복을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1층 행사장에서는 크록스 기획전을 통해 아동화, 성인화를 40~7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또 각 지점 가전·가구 본매장에서는 스마트TV, 냉장고 등을 10~40%까지 싸게 팔고, 바세티, 파라디스 등 수입 이불커버와 구스 속이불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에서는 샘소나이트 보상판매전을 통해 사용하던 가방 반납시 신상품 여행가방을 50% 할인해준다. 5층 이벤트홀에서는 수입가전 할인전을 통해 다이슨, 동양매직 등의 상품을 2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 기획전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도 준비했다. 수원AK타운점은 높이 4m, 슬라이드 길이 20m 규모의 대형 튜브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키즈 워터플레이(사진)’ 물놀이장을 설치해 연휴기간 동안 이용객들에게 돗자리와 물총을 무료로 대여한다. 6층 바디프랜드 매장에서는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 10대를 운영하고, AK& 7층에서는 비디오게임기, 펌프, 에어하키, 테이블사커, 자동차 레이싱 등 오락시설을 갖춘 ‘엔조이(&JOY) 게임존’을 오픈한다.

관련기사



분당점은 분당점 매장 곳곳에 붙어있는 금메달 문양의 QR코드를 찾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미러리스 카메라(2명), 블랙박스(3명), 커피 상품권(5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AK 메달 고!(MEDAL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5층 이벤트홀에서는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13일과 14일 오후 3시에는 영창뮤직 체리라이브 2인조의 색소폰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