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공부혁명대, 학생부종합전형 대비법 강연회 24일 개최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잠실 광고문화회관서 진행

실전 합격 사례를 중심으로 예비 고1부터 2학년까지 맞춤형 학종 전략 제시

학습법 전문 교육기업 공부혁명대가 학생부종합전형 대비법 강연회를 오는 24일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송재열 공부혁명대 대장과 윤의정 대표가 연사로 나서 학생부 종합전형 실전 사례로 듣는 고1, 2 대비법을 소개한다.


예비 고1부터 고2까지 각 학년 별로 준비해야 하는 학생부종합전형 전략부터 특목고와 자사고 일반고 맞춤형 학종 준비법, 문·이과 별 진학 전공에 따른 입시 준비법 등 실전 합격 사례를 중심으로 학생부종합전형의 실제와 입시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관련기사



강연은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중·고등학교 학부모 선착순 200명을 모집하며 참가 신청은 전화(02-404-8709) 또는 신청 페이지(https://goo.gl/forms/Acv1rjQvenauNcc33)에서 할 수 있다. 강연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는 입시 용어집과 공부혁명대 학습법 상담권을 증정한다.

송재열 공부혁명대 대장은 “학생부종합전형은 결국 학생부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를 왜 뽑아야 하는지 설득하는 과정”이라며 “이번 강연회에서는 합격 및 실전 사례를 중심으로 예비 고1부터 2학년까지 각 학년에 맞는 학생부종합전형 대비법 및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