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엑소 첸·백현·시우민이 부른 '달의 연인' OST 25일 자정 공개

그룹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이 참여한 ‘달의 연인’ OST가 오는 25일 자정 공개된다. / 출처=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그룹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이 참여한 ‘달의 연인’ OST가 오는 25일 자정 공개된다. / 출처=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그룹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이 참여한 ‘달의 연인’ OST가 오는 25일 자정 공개된다.

SBS ‘달의 연인’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오는 2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OST part.1 ‘너를 위해’가 공개된다”고 24일 밝혔다.


’너를 위해’는 간결한 연주로 슬픈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반 알앤비(Urban R&B)곡으로 첸, 백현, 시우민의 완벽한 하모니가 담긴 곡이다.

관련기사



그 동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윤미래 ‘너를 사랑해’와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첸 ‘Everytime’, 크러쉬 ‘잠 못드는 밤’,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등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 로코베리와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많은 드라마 OST 프로듀싱을 담당한 손동운 프로듀스도 참여했다.

한편 SBS ‘달의 연인’은 개기일식 현상으로 고려로 영혼이 타임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의 시공간 초월 로맨스를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으로, 아이유를 비롯해 이준기, 강하늘, 백현, 남주혁, 지수, 홍종현 등이 출연하며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주현정 인턴기자 hyunjeong1014@sedaily.com

주현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