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방송·연예

'우리 갑순이' 송재림-김소은 '우결커플' 재회…"최강케미 기대"

/출처=MBC ‘우리 결혼했어요’/출처=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커플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문영남 작가의 ‘우리 갑순이’를 통해 재회했다.

26일 서울 양천구 SBS목동사옥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연출 부성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부성철 PD를 비롯해 배우 송재림, 김소은, 유선, 이완, 김규리가 참석했다.


이날 송재림은 김소은과 함께 캐스팅된 것에 대해 “서로 캐스팅됐을 때 좋았다. 낯을 많이 가리는데 우리가 ‘우리 결혼했어요’로 많은 분들께 사랑도 받고 친해져서 갑돌이 갑순이를 연기함에 있어서 이질감이 없더라. 시작부터 그랬고 지금도 더 많이 편해졌다. 서로 하대하는 사이도 됐다. 케미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다”고 재회 소감을 밝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관련기사



김소은도 “(송재림) 오빠랑 드라마로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너무 좋을 거라 생각했다”면서 “역시나 촬영해 보니 호흡도 잘 맞는다”고 말했다.

‘우리 갑순이’는 갑순이(김소은 분)와 갑돌이(송재림 분) 가족을 통해 우리 시대 결혼과 연애, 가족의 이야기를 유쾌하면서도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상속자들’, ‘가면’에서 세련된 연출력을 보여준 부성철 PD와 ‘조강지처 클럽’,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등을 집필한 ‘시청률 제조기’ 문영남 작가의 합작품이다.

한편, ‘우리 갑순이’는 오는 8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정승희인턴기자 jsh0408@sedaily.com

정승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