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씨이오인터내셔널, 2016년 하반기 신제품 대거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롱’

쥬시꾸뛰르 ‘아이러브 쥬시꾸뛰르’

까르뱅 남성 향수 ‘뿌르옴므‘

클린 ‘얼티메이트’ 등 선보여

국내 최대 향수 수입업체인 씨이오인터내셔널이 2016년 하반기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롱’메르세데스-벤츠 ‘코롱’




쥬시꾸뛰르 ‘아이러브 쥬시꾸뛰르’쥬시꾸뛰르 ‘아이러브 쥬시꾸뛰르’


9월 출시 예정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롱’은 ‘일상으로부터의 탈출, 자유로움’을 모티프로 한 향수다. 상큼한 만다린, 버베나,머스크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9월에 선보이는 쥬시꾸뛰르 ‘아이러브 쥬시꾸뛰르’는 언제나 당당하고 매력 넘치는 쥬시걸을 콘셉트로 삼았다. 카라멜 애플의 풍부한 과즙과 프레시한 타이거 릴리의 조화에 이어 매혹적인 앰버와 머스크가 부드럽게 스며든다.

까르뱅 남성 향수 ‘뿌르옴므‘까르뱅 남성 향수 ‘뿌르옴므‘


까르뱅 여성 향수 ‘르파퓸’까르뱅 여성 향수 ‘르파퓸’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까르뱅에서는 하반기 남성 향수 ‘뿌르옴므, 오 인텐스’와 여성 향수 ‘르파퓸, 오데토일렛, 앱솔루’를 선보인다. 프렌치 시크 DNA가 고스란히 담긴 까르뱅 향수 컬렉션은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클린 ‘얼티메이트’클린 ‘얼티메이트’


올리브영 향수 판매 부문 1위인 ‘클린’은 자연스러움과 깨끗함을 모티브로 한 향수 브랜드로 오리지날, 얼티메이트가 나란히 9월에 출시된다. 오리지날은 깨끗한 비누로 씻은 듯 순수하고 투명한 느낌을 준다. 얼티메이트는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의 향수로 깨끗한 비누의 느낌에 따뜻함이 더해져 특별함을 선사한다. 클린은 오리지날, 얼티메이트 외에도 내년 초까지 ‘리저브’ 신제품을 비롯해 ‘러브그라스’와 ‘오프레시’ 라인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