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혼마골프 아마골프대회 개최

골프장 3곳서 예선·본선 진행

KLPGA 정규대회 프로암 참가권 등

최종결선 입상자에 푸짐한 상품



혼마골프는 아마추어 골프대회 ‘혼마골프 클럽챔피언십: THE 싱글 인증전’을 진행한다.


대회에 출전하려면 이달 말까지 경기 여주 사우스스프링스(옛 휘닉스스프링스), 인천 오렌지듄스, 경기 파주 서원힐스 등 3곳의 골프장에서 예선 참가 신청을 하고 라운드를 하면 된다. 각 골프장은 예선 성적 상위자 140명씩을 대상으로 본선(총 420명 참가)을 치르는데 본선 날짜는 오렌지듄스가 9월2일, 사우스스프링스와 서원힐스가 9월12일이다. 3곳의 본선에서 상위에 오른 140명은 9월30일 최종결선에서 샷 대결을 벌인다. 최종결선 장소는 예선 장소 3곳 가운데 추첨을 통해 추후에 결정된다.

관련기사



최종결선 입상자에게는 10월26일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혼마골프·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공식 프로암 이벤트 참가권, 혼마 투어월드(TW) 727 클럽 풀세트 1년 지원, 예선 골프장 1년 그린피 면제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예선 참가자들에게는 할인된 그린피가 적용되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혼마골프가 싱글 핸디캡 인증 카드를 발급해준다. 참가 자격과 예선·본선 일정 등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골프예약 전문 ‘티업엔조이(02-3152-0779)’ 모바일 앱과 해당 골프장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박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