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명절 앞두고 선물용 기능성 화장품 인기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이나 친지들을 위한 선물로 기능성 화장품이 각광 받고 있다. 대표제품으로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 GD-11의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은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이 들어있는 탄력크림으로, 여름 내 외부자극에 의해 손상됐던 피부의 수분 및 영양 공급에 효과적이다. 특히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은 사용 직전 동결 건조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19만PPM이나 함유해 미백 및 주름개선은 물론 화이트닝, 리프팅 등 뛰어난 기능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가격은 9만5,000원대.


비쉬에서 선보이는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는 홈 스파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잠들기 전 제품을 발라주면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아침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편안하고 시원한 향이 외부 자극으로 지쳐있던 피부에 휴식을 선물한다. 가격은 3만4,000원대.

관련기사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의 ‘어드밴스덤 트리플-애씨드™ 필링 라인’은 묵은 각질을 없애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크림은 아침, 저녁으로, 트리트먼트는 일주일 2~3회 사용하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가격은 크림 3만5,000원대, 트리트먼트 3만2,000원대.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