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릴리에뜨가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모아’를 론칭했다.
웅진릴리에뜨의 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모아는 피로회복, 혈관건강, 장 건강, 눈 건강, 면역력 등을 위한 뉴트라C, 오메가Q10, 신바이오틱스, 루테인비전, 6년근 홍삼검보 등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업체 측은 제품별 구매 비중과 구매 동기가 가장 높은 아이템을 분석해 피로회복, 혈관건강, 장 건강, 눈 건강, 면역력 등을 위한 제품들로 선정하고 자연의 필수영양소만 모아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조해 공급한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모아로 브랜드 네이밍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현재 원료 중심 또는 기능적 편익 및 서양적 이미지의 브랜드가 지배적인 시장상황에서 감성적, 과학적인 요소를 포함, 추후 글로벌 진출까지 고려한 동양적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겠다는 방침이다.
뉴트라C는 몸속 활성산소를 조절하고,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의 섭취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직장인을 비롯한 전 연령층을 위한 이 제품은 중성화된 비타민C로 위에 자극을 주지 않아 빈속에 먹어도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오메가Q10은 핵심이 되는 주원료 EPA 및 DHA 함유유지와 코엔자임Q10이 함께 조합된 형태로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혈관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부원료로 폴리코사놀을 포함하여 30대 이상 중장년층, 임산부, 직장인들이 꾸준히 섭취하면 혈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등 장 건강을 위한 원료로 이뤄진 제품으로 20대, 30대 여성을 비롯해 유아, 임산부 등을 타겟으로 설정했다.
이 제품은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이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장 속 유익균 증식과 정착에 효과를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1일 1회 2캡슐, 사과 맛을 채택해 맛과 함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루테인비전은 눈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금잔화라도 불리는 마리골드의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지아잔틴을 주원료로 하며 부원료인 베타카로틴이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망막 주변부에서 망막 중심부까지 눈 건강을 예방 및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6년근 홍삼검보는 면역력을 위한 제품이다. 먹기가 불편했던 기존 홍삼건강식품의 형태를 검보 제형으로 개선했다.
수험생을 비롯한 모든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이 제품은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피로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이 된다. 검보형으로 만들어져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용이한 섭취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될 신제품은 피로회복, 혈관건강, 장 건강, 눈 건강, 면역력 등을 위한 제품들로 자연모아를 통해 많은 이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