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서울경제TV] 매일유업, 9월부터 매일우유 저지방 3종 가격인하

저지방우유 소비 활성화 위해 저지방 3종 납품가 인하

캠페인 강화 통해 소비자들에게 저지방우유 홍보 강화

매일유업이 9월부터 저지방우유 라인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매일유업매일유업이 9월부터 저지방우유 라인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국내 소비자들의 저지방우유 소비 확대를 위한 캠페인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9월부터 자사 저지방우유 라인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에 해당하는 제품은 ‘매일우유 저지방3종 1000mL로, 예상 소비자 가격이 자사 일반우유와 동일한 가격으로 형성될 수 있도록 납품가를 인하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4년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출시하면서 국내 최초로 지방 함량을 2%, 1%, 0%로 세분화한 저지방우유 라인을 완성, 국내 저지방우유 시장의 전문화를 이끌며 소비자들의 저지방우유 섭취 기회를 확대하는 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 저지방우유 용량을 930mL에서 1000mL로 증량해 선보이면서 가격인상 없이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내놓아 소비자들이 넉넉한 용량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온 것에 이어, 이번에는 가격인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편익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매일유업 관계자는 “온 국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저지방우유 권장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매일유업은 저지방우유 소비 활성화를 도모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저지방우유 섭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매일우유 저지방3종 가격을 낮춰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온 국민의 건강과 편익을 위한 다양한 저지방우유 캠페인 활동을 선보이며 우유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추석기간 과식으로 인해 건강한 몸매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저지방우유를 권장하는 의미를 담아 ‘추석뱃살, 저지방우유로 쏙!’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이벤트 공지글의 ‘좋아요’를 누르고, ‘매일우유 저지방 3종’ 중 1개 제품의 구매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멸균제품 1박스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박미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