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멜론티켓, 박효신 단독 콘서트 8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멜론티켓, 박효신 단독 콘서트 8일 오후 8시 티켓 오픈멜론티켓, 박효신 단독 콘서트 8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박효신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의 티켓이 8일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

오는 10월 8일부터 약 2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박효신의 ‘I AM A DREAMER’는 8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박효신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올 가을 베일을 벗는 정규 7집 앨범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수 많은 히트곡과 더불어 앞서 발매 소식 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새 앨범의 라이브 무대까지 예정되어 있어 오랜 기간 박효신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단비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이번 박효신의 의 무대는 박효신이 직접 기획과 설계에 참여한 360도 원형 형태로 제작되어 전 좌석에서 고르게 양질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360도 무대는 U2, MUSE, Metallic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사용한 바 있지만 국내 콘서트에서는 이례적인 무대 형태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박효신의 ‘I AM A DREAMER’ 콘서트는 오는 10월 8일부터 9일, 11일, 13일, 15일, 16일까지 총 6회 공연으로 약 2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팝업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