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여자대학교가 개교 50주년을 맞이해 2016 슬로건 및 Calligraphy 공모전 행사인 ‘Brand New SWWU’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수원여대 학내 구성원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심사는 심사위원 평가 60% 학내 구성원 투표 40%가 반영돼 진행된다. 출품 수가 적을 경우에는 심사위원 평가가 100% 반영될 예정이다.
결과 발표는 오는 10월 7일로 계획돼 있다. 해당 내용은 학부 및 개별 문자 통보, 학교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작은 이달 30일까지 담당자 전자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단 슬로건의 경우 홈페이지 내 첨부파일 양식을 토대로 작성 후 회신해야 하며, 캘리그라피의 경우 해상도 300dpi 이상으로 스캔 후 전자메일로 보내면 된다.
슬로건은 학교의 올바른 전통과 권위를 계승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대에 부응하는 인재양성이라는 미래지향적 교육비전을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짧은 문구를 공모한다.
Calligraphy 부분의 경우 수원여자대학교 교명, 설립일, 설립자, 사명, 미션, 건물명, 등 학교 관련 모든 것을 주제로 해 Calligraphy(캘리그라피)로 표현하면 된다.
시상은 10월 10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데, 대상 1명은 스마트포토프린터, 은상 1명은 고급 이어폰, 동상 1명은 바디 선물세트, 입선 5명은 기프티콘 등이 공모전 별로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글로벌비전센터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