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웨딩박람회에 프라이빗 드레스쇼를 더한 ‘제1회 브라이덜페어’를 진행한다.
예비부부들은 이날 전문가 상담과 더불어 웨딩과 혼수, 허니문 등 각종 결혼준비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웨딩박람회 개최일정은 오는 10월 2~3일이며,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열린다.
‘프라이빗 웨딩드레스쇼’ 관람을 통해 2017년 S/S 신상 드레스의 모델 핏, 최신 트렌드를 다양하게 비교할 수 있다. 드레스쇼는 2~3일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드레스 핏을 관람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예비부부들이 직접 의상을 착용해볼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도 제공된다.
체험존에서는 촬영 포즈 연습은 물론 드레스 및 턱시도 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이 이뤄지며,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인기 지역 허니문을 계약할 경우 가격 할인, 무료 스냅 촬영,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밖에, 웨딩페어에서는 혼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한복 피팅 체험 및 전문가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을 고를 수 있으며, 한복 및 예복, 청첩장 브랜드를 선택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제1회 브라이덜페어 참여 및 웨딩박람회 주최 이벤트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듀오웨드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차별화된 웨딩드레스쇼와 더불어 각종 웨딩 패키지(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예비부부들은 웨딩 패키지 선택 시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기 브랜드를 총집합한 ‘트렌디 패키지’와 연예인 선택 브랜드만 모은 ‘하이엔드 패키지’, 스냅촬영이 추가된 ‘리얼 스냅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업체 측은 행사장 내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날 신혼집에 은은한 커피향을 선물할 ‘프리미엄 커피머신’과 예비 신부들의 선호 아이템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 등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