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오늘의 가전]LG전자, 100만원대 트윈워시 기획모델 한정판매 실시

LG전자 모델이 트윈워시 세탁기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3,000대만 한정판매하는 100만원대 트윈워시 기획모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모델이 트윈워시 세탁기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3,000대만 한정판매하는 100만원대 트윈워시 기획모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3,000대만 한정판매하는 100만원대 트윈워시 기획모델을 26일 출시했다.


트윈워시 기획모델(모델명: F17WDAC)은 상단의 세탁용량 17㎏ 드럼세탁기와 하단의 세탁용량 3.5㎏ 미니워시가 결합된 제품이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용량의 트윈워시와 비교해 약 100만원 낮은 155만원이다. 기획모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LG전자는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맞춰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트윈워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트윈워시에 보내온 사랑에 보답하며 트윈워시의 저변을 보다 넓혀 새로운 세탁문화를 널리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LG전자가 지난해 7월 국내시장에 처음 선보인 트윈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의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혁신 제품이다. 사용자는 세탁기 2대 가운데 1대만 사용하거나 2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LG 드럼세탁기를 구입하는 국내 고객 가운데 절반 이상은 트윈워시를 선택했다. 트윈워시의 월평균 판매량은 지난해 대비 50% 가까이 증가했다.

LG전자 세탁기사업부장 전시문 전무는 “트윈워시가 글로벌 세탁문화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도록 제품군을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