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집공사 견적 및 시공을 클릭 한 번으로 처리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 인테리어 상품을 내놓았다.
한샘은 토탈 리모델링 ‘스타일 패키지’ 3종을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서 30일부터 10월2일까지 3일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에서 전체 리모델링 상품을 온라인 종합몰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H몰에서 선보일 한샘의 ‘스타일 패키지’는 집 전체공간의 인테리어 스타일링부터 부엌, 욕실, 도어, 수납, 바닥재, 몰딩, 조명 등을 하나로 묶은 원스톱 인테리어 상품이다.
더베이직·더모던·더클래식 3종이 마련돼 있으며 국민주택으로 통하는 전용면적 59㎡ 기준으로 가격은 2,000만원대 부터다. 고객의 취향에 맞춰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 분위기는 물론 스위치 위치까지 제안한다. 공간 평형과 스타일을 선택하기만 하면 상담을 거쳐 전문가의 시공을 받아볼 수 있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현대H몰에서 스타일 패키지 구매 시 한도 없는 10% 할인쿠폰을 즉시 적용할 수 있고 행사카드에 한해 추가 5% 청구 할인은 물론 무이자 할부 12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한샘의 인기 신제품 원터치 리클라이너 소파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정목 한샘 리하우스사업부 팀장은 “이번 스타일 패키지 온라인몰 론칭을 통해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한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초보라도 누구나 쉽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경험하고, 전문가의 엄선된 인테리어를 클릭 한 번으로 쉽고 편리하게 ‘우리 집’에 들여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