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노스페이스, 가볍고 따뜻한 ‘에어 플리스’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가을 아웃도어 시즌을 맞이해 야외활동 시 가볍고 따뜻하면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에어 플리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노스페이스가 개발한 에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할 뿐 아니라 우수한 스트레치성과 흡습·속건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 재킷을 비롯해 맨투맨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에어 플리스 봄버(사진)는 가을철 아침 저녁 야외 운동 시 멋스럽게 입기 좋은 항공점퍼 스타일 재킷이다. 에어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보온력이 뛰어나며, 신축성과 착용감도 우수해 움직이기에도 편안하다. 또한, 트렌디한 스타일로 디자인돼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으며, 남녀 제품으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남녀 제품 모두 색상은 블랙, 네이비 및 다크 카키 세 가지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15만원.

관련기사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패시내이팅 스웨트 셔츠는 가볍고 따뜻하면서 스트레치성까지 좋아 요즘 같은 날씨에 편하게 입고 운동하기 좋은 맨투맨 티셔츠이다. 가격은 남녀 제품 모두 8만원.

컨벡스 후디는 에어 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남성용 후드 티셔츠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이며, 가격은 9만9,000원.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