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송도 동일하이빌파크레인’ 견본주택 연휴 3일간 2만 명 몰려







동일토건은 인천 연수구 동춘동 동춘10도시개발지구에 짓는 ‘송도 동일하이빌파크레인’ 견본주택에 지난 30일부터 연휴 3일간 약 2만여명의 소비자들이 다녀갔다고 4일 밝혔다.


송도 동일하이빌파크레인은 지하 2층 ~ 지상 30층, 11개 동으로 총 118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66~93㎡으로 중소형대단지다. 견본주택은 현장으로 이어진 현장투어로 서해바다 조망과 청량산, 봉재산, 연수둘레길 등 자연친화 단지에대한 관심이 방문객들의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관련기사



인천 부평구에서 온 관람객 김모(45)씨는 “현재 사는 아파트가 오래돼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많다”며 ”평면이나 수납이 좋고 기반시설이 잘 갖춰진 송도 중심가와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데 가격은 훨씬 저렴해 계약상담을 받으려고 대기중“이라고 말했다.

김정호 분양소장은 “인천에 동일하이빌이란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평면과 넓은 수납공간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특히 송도 전세가 보다 싼 분양가로 송도뿐만 아니라 인천 부평 부천 등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몰렸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고 계약은 18~20일 3일간이다.

정순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