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SC제일은행, ATM에서 페이코 통한 입출금 서비스 시작





SC제일은행은 지난 30일부터 자동화기기(ATM)에서 페이코(PAYCO)를 통한 입출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앞으로 SC제일은행의 고객은 페이코 앱에 SC제일은행 계좌번호를 등록한 후 전국의 SC제일은행 ATM에서 통장이나 카드 없이 입출금 거래를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무선통신(NFC)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사용고객은 SC제일은행 ATM에서 페이코 버튼을 누른 후 NFC 접촉면에 스마트폰을 대고 입출금거래를 진행하면 되며, NFC를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폰 사용고객은 페이코 앱에서 인증번호를 받은 후 ATM에 입력하여 입출금거래를 하면 된다.

또한 SC제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페이코를 통해 SC제일은행-삼성카드를 발급 받은 신규고객에게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8,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이 쿠폰은 SC제일은행-삼성카드 연회비와 동일한 금액으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페이코와 함께 오는 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삼성카드 주최 행사 ‘홀가분 나이트 마켓’에서 SC제일은행-삼성카드 보유 고객 및 현장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삼성카드 보유 고객이 SNS에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권을 통해 럭키백도 제공한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