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공기업

중진공 '기업경영 핵심 마스터' 21일까지 접수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연수원은 중소기업 핵심 관리자 육성을 위한 ‘기업경영 핵심 마스터’ 연수 참가자를 21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중소기업의 임원, 관리자, 차세대경영자이며 모집인원은 40명 내외이다.

이 과정은 중소기업의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연수의 교육 프로그램은 △현장문제 해결 △중소기업 영업 마케팅 전략 △조직원 육성을 위한 관리자 코칭스킬 등이며 서울 금천구에 있는 SBC인증원 강의장에서 오는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 오후 시간(14시~18시)을 이용해 총 8회(32시간)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황영삼 중소기업연수원 원장은 “올해 8월에 안산에서 1차 교육과정을 개설한 이후 서울지역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의 요청을 반영해 2차 과정을 구로에서 개설하게 됐다”며 “중소기업에서 CEO를 대신할 수 있는 핵심관리자, 임원 또는 차세대 경영자를 위한 교육과정으로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과정 참석자에게는 앞으로 연수원에서 진행하는 특별세미나 무료초대 등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는 보다 많은 중소기업 관리자들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이 부담하는 교육비를 작년의 50% 수준으로 낮췄다. 교육신청 등 자세한 문의는 중소기업연수원 창의인재연수팀(031-490-1266/1345)으로 하면 된다.

/한동훈기자 hooni@sedaily.c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