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효성 진흥기업,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내달 분양

효성 진흥기업은 내달 초 경기도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공급한다.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 지상 15~19층 11개 동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기준 74~84㎡ 아파트 970가구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 대로 보라동 일대에서 10여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분양 아파트다.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교육시설과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단지 주변으로 초, 중, 고교가 밀집해 있어 나곡초, 나산초, 보라중, 보라고 등을 도보거리로 통학할 수 있으며 보라지구의 학원가도 이용하기 쉽다. 또 이마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쇼핑시설도 차량 이용 시 10분에서 15분대에 갈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광역버스정류장이 있어 강남 및 광화문 등으로의 접근성이 좋으며, 수원신갈IC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서울 및 수도권 진출입이 쉬우며 단지 주변에 한국민속촌, 남부CC, 보라산, 기흥호수공원 등이 있어 주거 쾌적성 또한 좋다.

관련기사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로 판상형 4베이 구조(일부세대 제외)를 도입해 채광 및 통풍에 많은 신경을 썼으며, 3면 개방형 구조도 일부가구에 도입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델하우스는 내달 초 오픈예정으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53-5번지에 마련된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