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N 빅 콘서트’ 무대에 오른 일본 걸그룹 모닝구 무스메 16이 오른 가운데, 멤버 시노자키 아이가 화제다.
시노자키 아이는 지난 6일 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글로 “공연 즐거웠어요! 여러분 감사합니다”란 글과 함께 대기실 인증샷 한 장을 공개했다.
이어 시노자키 아이는 7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한글로 “오늘 아프리카TV 봐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쁩니다”란 성의 있는 메시지를 남기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앞서 시노자키 아이가 속한 그룹 모닝구 무스메 16은 ‘2016 DMC 페스티벌-뮤콘개막특집 아시아뮤직네트워크(AMN) 빅 콘서트’에서 8년 만에 한국에서 공식 무대를 소화한 바 있다.
이에 시노자키 아이는 공연이 즐거웠다는 소감과 함께 대기실 문 앞에서 팬들을 위한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한눈에 보기에도 귀엽고 청초한 그의 얼굴과 ‘베이글’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시노자키 아이는 모닝구 무스메 16 멤버로 모델, 아이돌, 배우 등으로 일본에서 맹활약하는 인기 스타. 국내 팬들도 다수 보유한 그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팬으로 알려졌으며, 과거 그가 노래방에서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를 부르는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사진=시노자키 아이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