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이 어린이 보장성보험 3종과 저축보험 1종 등 4종의 온라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온라인 상품은 (무)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 2종(30세형·80세형),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 등이다. 이 가운데 ‘(무)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은 유자녀 교육과 생활 지원에 초점을 맞춘 상품으로 자녀양육 기간 동안에 부모가 사망할 경우 생활지원비를 일시금으로 지급하고, 자녀가 30세가 될 때까지 매년 유자녀교육지원비를 분급해 보장하는 상품이다. 또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30세형·80세형)’은 성장기에 필요한 핵심보장을 집중해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30세까지 보장이 되는 ‘30세형’과 80세까지 보장이 되는 ‘80세형’ 등 2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30세형은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하며, ‘80세형’은 성인질환(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5대장기이식수술비 등)에 대해서도 추가로 보장해주는 게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출시한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은 온라인전용 일시납 저축보험으로, 2.38%의 최저보증이율이 적용되는 안정적인 복리형 재테크 상품이다. 동양생명의 온라인 상품은 이로써 지난 7월 출시한 ‘(무)수호천사온라인예비맘보험’,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어린이보험’ 등 2종을 포함해 총 6종으로 확대됐다.
동양생명은 이번 온라인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보험몰인 수호천사온라인(online.myangel.co.kr)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도 펼친다. ‘황금날개를 찾아라’란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1,004명에게 최고급 유모차, 아이폰7, 최신 노트북 등을 제공한다. 황금날개는 동양생명의 상징인 수호천사의 날개 모양을 형상화한 이모티콘이다.
또 이벤트 기간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되며, 15일 간격으로 온라인 보험몰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