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이준코스메틱, 제주 성산일출봉 직영매장 오픈 앞둬





㈜제이준코스메틱이 이번 달 22일 제주 성산일출봉 직영매장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성산일출봉 버스 주차장에 위치한 직영매장은 가오픈을 한 상태로, 정식 영업 시작 전부터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성산일출봉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화산체로 거대한 분화구와 빼어난 일출 광경을 자랑한다.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로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가치를 이미 인정받은 곳이다.

제주 직영매장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대부분은 제이준코스메틱 화장품에 대해 알고 있으며, 베스트셀러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블랙 물광 마스크는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보습케어와 주름개선, 미백을 한 장으로 해결할 수 있는 3단계 마스크팩이다. 또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는 에센스, 마스크팩, 아이크림을 한 장으로 해결하는 영양 마스크팩이다.

관련기사



중국 현지 초대형 쇼핑몰인 타오바오에서 ‘마스크팩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제이준코스메틱의 화장품이 중국에서 인정받은 영향력이 큰 덕분에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 수 있었다.

관계자는 “매일 1만 2천 명의 관광객이 찾는 제주의 랜드마크인 성산일출봉에서 제이준코스메틱 제주점은 랜드마크 속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국가식약품 감독관리국(SFDA)로부터 5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획득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