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데일리호텔, '로리스 더 프라임 립' 50% 할인

13일부터 23일까지 진행

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이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유명 레스토랑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의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전 세계 7개국 10개 도시에서 운영하는 프라임 립 전문 레스토랑이다. 주문 즉시 테이블에서 요리사가 저온에서 통째로 구워낸 프라이 립을 커팅해 요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캘리포니아 컷(프라임 립 170g)을 2만9,000원에, 다이아몬드 짐 브레디 컷(450g)이 5만4,000원, 비프 볼 컷(620g)이 5만9,400원에 즐기실 수 있다.


점심 시간에 방문할 경우 제철 야채와 연어샐러드, 카프레제 등 샐러드바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행사를 진행하면 1시간 안에 전량이 매진되는 등 매우 인기가 높은 레스토랑이라 프로모션을 재진행 해달라는 요청이 끊이질 않았다”며 “이처럼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와 레스토랑 모두 만족하는 새로운 미식 문화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이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프라임 립 전문 레스토랑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의 인기 메뉴를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데일리호텔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이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프라임 립 전문 레스토랑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의 인기 메뉴를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데일리호텔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