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딜라이브 플러스, 스포츠 앱 추가 및 드라마 스페셜 대량 편성

넷플릭스 콘텐츠 확대 외 UFC경기 등 볼거리 풍성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이 자사 OTT셋탑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  스포츠와 종교채널  앱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제공=딜라이브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이 자사 OTT셋탑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 스포츠와 종교채널 앱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제공=딜라이브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이 자사 OTT셋탑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 스포츠와 종교채널 앱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외 격투기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경기, 아웃도어 라이프 프로그램 등이 보강되면서 활용도가 한층 더 늘어났다.


딜라이브는 14일부터 SPOTV, 마운틴TV, 굿(Good) TV, 불교방송 등 4개의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SPOTV는 국내외 격투기 및 UFC 경기를 비롯해 스페인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경기 등 다양한 최신의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운틴TV의 시티브레이크, 원더풀 아오모리 트레킹, 아웃도어 스쿨 등 마운틴TV의 인기프로그램 콘텐츠 100여 편 역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국내 최대의 기독교 주문형비디오(VOD)를 제공하는 Good TV의 설교영상, TV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으며, 불교방송 앱을 통해 포교, 예불 및 교양 프로그램 등 불자 및 일반인까지 시청 가능한 100여 편의 프로그램이 서비스된다.

딜라이브는 “지난 8월부터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딜라이브 플러스의 활용도를 높이고 있다”며 “단순히 드라마, 영화 편수만 늘리는 업데이트가 아닌, 온 가족이 딜라이브 플러스를 즐길 수 있는 딜라이브만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