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조정석, 도경수의 '브로 코미디' 영화 '형' 클립영상 공개

감동과 웃음을 한 판에 담은 브로 코미디 영화 ‘형’이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 3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컴.백.형 숏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배우 조정석, 엑소 도경수, 박신혜가 합류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포스터와 함께 19일(수) 공개될 예고편을 기대하게 하는 조정석과 도경수의 컴.백.형 숏클립 영상까지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형’ 예고편 / 사진=CJ엔터테인먼트영화 ‘형’ 예고편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화려한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고 있는 조정석은 유도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핑계로 가석방에 성공한 형 ‘두식’ 역으로 분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속이 컴컴한 형 캐릭터를 선보인다.

포스터에서 “통장은 어디 있니, 브라더”라는 문구만으로도 호시탐탐 동생에게 사기 칠 기회를 엿보는 모습을 예고하며, 앞으로 두 사람에게 일어날 갈등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충무로의 블루칩 도경수는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선수 ‘두영’ 역으로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로 인해 15년 만에 형 ‘두식’과의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관련기사



“꺼져줄래, 브라더”라는 문구를 통해 형의 꼬임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자존심을 드러내며, 두 형제 사이에 불꽃 튀는 앞날과 예측불허 동거 스토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오지랖 넓은 유도 국가대표 코치로 분한 박신혜의 캐릭터 포스터는 “브라더, 그~만”이라는 문구로 원수 같은 두 형제 싸움으로 인생이 꼬이게 된 그녀의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컴.백.형 숏클립 영상은 조정석의 ‘두식’, 도경수의 ‘두영’ 두 형제가 소파에 앉아 19일에 공개될 예고편을 보는 장면을 담고 있다. 슬쩍 나타나 “헤이 브라더”를 외치는 능글맞은 형 ‘두식’과, 반갑지 않은 형에게 “꺼져라”고 응수하는 까칠한 동생 ‘두영’의 영화 속 놓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컴.백.형 런칭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3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컴.백.형 숏클립 영상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브로 코미디 ‘형’은 11월 말 개봉 예정이다.



최상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