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볼보 ‘더 뉴 S90’ 전국 시승 행사 개최

‘바워스&윌킨스’ 스피커 체험 공간 마련

케이터링 서비스·경품 이벤트 등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의 플래그십 세단 ‘더 뉴 S90’의 출시를 기념해 전국 시승행사를 오는 22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달 말 국내 공개 이후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스웨디시 럭셔리 세단 ‘더 뉴S90’을 고객들이 직접 운행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 뉴 S90은 동급 경쟁 모델 대비 가장 긴 전장과 낮은 전고와 다이내믹한 비율, 새로운 아이코닉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스포티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갖췄다. 현재 더 뉴 S90은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 출고를 앞두고 있다.

가솔린 엔진인 더 뉴S90 T5와 디젤 엔진인 D5 AWD의 시승이 가능하며 차량 내 탑재된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바워스&윌킨스의 스피커 체험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더 뉴 S90는 19개의 바워스&윌킨스 스피커를 적용해 스웨덴 예테보리 콘서트홀의 음향 시스템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전국 시승 행사는 오는 22일과 23일 서초와 전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10개의 전시장에서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29·30일 원주 및 해운대 전시장, 11월 3·4일 용산 전시장, 5·6일 일산 및 대전 전시장, 12·13일 서울 신사 및 수원 전시장, 19·20일 인천 전시장 순이다.

관련기사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마련하고, 기념품으로 볼보 향초 세트를 제공한다. 또 시승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남해사우스케이프 숙박권, 바워스&윌킨스 무선 스피커와 헤드폰, 더 뉴 S90 모델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더 뉴 S90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스웨디시 럭셔리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럭셔리의 가치와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더 뉴 S90이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을 고민하는 많은 고객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성행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