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코웨이, 中 최대 무역 전시회 ‘2016 추계 캔톤 페어’ 참가

코웨이(021240)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중국 광저우 수출입 전시회장에서 열리는 ‘2016 추계 캔톤 페어’에 참가해 멀티순환 공기청정기와 와이파이 연동 공기청정기 등 생활 가전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공기청정기, 비데, 정수기, 주서기 등 4개 제품군에서 총 24개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멀티순환 기능으로 상황에 따라 맞춤 공기 케어가 가능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중국 광저우 수출입 전시회장에서 지난 15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2016 추계 캔톤 페어’ 코웨이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생활 가전 신제품들을 둘러 보고 있다. /사진제공=코웨이중국 광저우 수출입 전시회장에서 지난 15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2016 추계 캔톤 페어’ 코웨이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생활 가전 신제품들을 둘러 보고 있다. /사진제공=코웨이


김용성 코웨이 해외사업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계시장에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코웨이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넘버원 환경가전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