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현장]2017 S/S 패션위크 ‘현대 홈쇼핑’ 마르엘라로사티, 김혜수의 레드카펫 부럽지 않네!

2017 S/S 패션위크 ‘현대 홈쇼핑’ 패션쇼가 19일 저녁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현대홈쇼핑은 올해 정구호 디자이너의 신규 브랜드‘J BY’(제이바이), 배우 고현정이 직접 만든 브랜드 ‘atti.k(에띠케이)’, ‘마르엘라로사티’, ‘지가’ 등 현재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4개의 겨울 시즌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2017 S/S 패션위크 ‘현대 홈쇼핑’ 패션쇼2017 S/S 패션위크 ‘현대 홈쇼핑’ 패션쇼


그 중 이탈리아 패션회사 테라로사에서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엘라로사티 의상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김혜수가 모델로 있는 브랜드로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우아한 패션미를 추구했다. 마치 영화제 레드카펫 시상식의 여배우처럼 몸의 굴곡을 그대로 드러내는 의상들이 강렬하다.


이날 현장에는 패션 관계자 뿐만 아니라, TV홈쇼핑을 시청하는 일반 고객들도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천호동에 있는 TV홈쇼핑 스튜디오와 연결해 이원생중계로 진행했다.

관련기사



VIP 셀러브리티로는 모델 김기범, 배우 오윤아, 송선미, 한은정, 공현주, 박은지, 방송인 최희 등이 참석했다.

2017 S/S 패션위크 ‘현대 홈쇼핑’ 패션쇼, 맨 오른쪽이 모델 겸 배우 이송이2017 S/S 패션위크 ‘현대 홈쇼핑’ 패션쇼, 맨 오른쪽이 모델 겸 배우 이송이


이날 패션쇼 런웨이에는 이상우 감독의 영화 ‘워킹 스트리트’ 주인공 배우로 잘 알려진 모델 출신 배우 이송이도 모델로 무대에 올랐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