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경복궁에 떴다! 꽃미모 박보검 비하인드 컷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경복궁에 떴다! 꽃미모 박보검 비하인드 컷‘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경복궁에 떴다! 꽃미모 박보검 비하인드 컷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팬사인회 현장에 참석한 배우 박보검의 비하인드 컷이 올라왔다.


지난 19일 우먼센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젠 그를 보내줘야 할 때”라는 글과 함께 박보검의 사진이 공개됐다.

인스타그램 사진 속 박보검은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속 세자 이영으로 분한 모습으로 경복궁에서 열린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현장에 참석하기 위해 스타일링한 모습이었다.


은은한 연보라색의 한복이 잘 어울리는 박보검은 누구보다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도 함께 따라 웃게 했다.

관련기사



‘구르미 그린 달빛’의 주역 박보검, 김유정, 진영, 곽동연은 19일 오후 3시부터 200명의 팬을 대상으로 경복궁 흥례문 광장에서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시청률 20% 공약 이행을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과 KBS가 함께 마련한 것이다.

지난 19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개한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현장 영상에서 박보검은 팬들의 눈을 일일이 맞추며 대화를 나눴으며 현장을 찾아 준 팬들에게 “감사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인사도 전했다.

[사진=우먼센스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