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판타스틱 듀오’ 옥주현X자이언티, ‘뻔한 멜로디’...이문세 ‘엄지 척!‘

‘판타스틱 듀오’ 옥주현과 자이언티가 즉석에서 입을 맞췄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음원 깡패’ 자이언티, ‘핑클 출신 뮤지컬 여제‘ 옥주현, 가을 하면 생각나는 ‘감성 끝판왕’ 뮤지션 이문세의 ‘판듀’ 찾기가 그려진다.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22일 오전, ‘판타스틱 듀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옥주현과 자이언티의 즉석 콜라보 무대 영상 풀버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즉석에서 자이언티의 노래 ‘뻔한 멜로디’를 듀엣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자이언티의 독특한 음색과 크러쉬의 피처링으로 인기를 끌었던 이 곡은 ‘판타스틱 듀오’에서 남녀 듀엣 버전으로 탈바꿈했다. 잔잔하게 흐르는 기타 선율에 맞춰 두 사람은 ‘꿀성대’로 화음을 맞춰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들었다. 노래가 끝나자 이문세는 두 사람을 향해 엄지를 치켜들며 감탄하는 눈빛을 보냈다는 후문.

관련기사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종석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판타스틱 듀오’를 연출하는 김영욱 PD는 “두 사람의 남다른 친분으로 이종석이 ‘판타스틱 듀오’에 깜짝 출연하게 됐다”며 “이종석이 자이언티의 최종 ‘판듀’ 후보 6인에 올랐다”고 귀띔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옥주현과 자이언티의 ‘뻔한 멜로디’ 즉석 콜라보 선공개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와 ‘판듀’ 공식 페이스북(@fandu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7대 판듀’에 오른 전인권X송도푸드트럭에 도전하는 자이언티, 옥주현, 이문세의 ‘판듀’ 찾기는 23일 오후 4시 50분, ‘판타스틱 듀오’에서 공개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