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동절기를 앞두고 배터리와 타이어를 교체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신차 부재로 극심한 판매 부진을 겪었지만 올 들어 중형 세단 ‘SM6’와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재도약의 전기를 마련한 데 대한 감사의 의미다.
르노삼성차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다양한 혜택이 담긴 ‘2016 Thank you 이벤트’를 오는 12월10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차량 배터리를 교체하는 모든 고객에게 르노삼성자동차 정비쿠폰 3만원권 제공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 1본당 1만원 할인 혜택 △4본 이상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상 서비스 상품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고 동절기를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관리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전국 르노삼성 직영·협력 서비스점에서 시행된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2014~2015년 오토솔루션 서비스 방문 고객 중 올해 방문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맞이 원플러스 무상 점검을 제공하고 해당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1만원 이상 정비 시)을 제공한다. 또 액세서리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고급 망토담요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지난달까지 내수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25.4% 늘어난 7만1,204대를 기록하면서 누적판매량이 17만대를 돌파했다. 특히 SM6(사진)는 올해 최고의 준대형차로 등재했다. /박재원기자 wonderful@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