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생활의 달인’ 골프채 피팅 달인…분당 ‘이글골프피팅’

‘생활의 달인’ 골프채 피팅 달인…분당 ‘이글골프피팅’‘생활의 달인’ 골프채 피팅 달인…분당 ‘이글골프피팅’




‘생활의 달인’ 골프채 피팅의 달인이 화제로 떠올랐다.


24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골프채 피팅·수리의 달인, 김희영 달인이 소개됐다.

치밀한 과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하는 운동 골프. 때문에 본인의 실력만큼이나 장비의 영향도 매우 크다고. 그중에서도 골프채는 가장 중요한 장비라 할 수 있는데.


워낙 고가이기에 쉽게 구매할 수도 없어 수리의 중요성은 말할 것도 없다. 조금의 오차에도 큰 차이가 나기에 아무나 할 수 없는 일. 이 분야에서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는 이가 있으니 바로 김희영 (男 / 44세 / 경력 12년) 달인이다.

관련기사



제각각의 문제를 가진 손님과 골프채를 100% 맞춤으로 수리해주는 것은 기본. 아이언 헤드와 채의 각도를 조절하는 정교한 작업을 눈을 가리고도 정확하게 해내는 경지에 이르렀는데~ 무뎌진 아이언 헤드를 작은 도구 하나로 손수 작업하는 달인에게 오차란 있을 수 없다.

달인의 실력을 아는 많은 이들이 그를 찾아오지만 금전적 이득보다 자신을 믿고 맡기는 손님들의 만족하는 모습에 행복을 느낀다고 한다.

한편 달인이 운영하는 ‘이글골프피팅’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율동 200-3에 위치해 있다.

[사진=SBS 제공]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