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jtbc 뉴스룸’ 최순실 의혹 보도에 시청률 최고!! 역시 손석희, 국민들 엄지 척

‘jtbc 뉴스룸’ 최순실 의혹 보도에 시청률 최고!! 역시 손석희, 국민들 엄지 척‘jtbc 뉴스룸’ 최순실 의혹 보도에 시청률 최고!! 역시 손석희, 국민들 엄지 척




jtbc ‘뉴스룸’이 최순실 관련 의혹 보도를 진행해 시청률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JTBC 뉴스룸’은 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4.283%를 기록, 23일 방송된 2.663%에 비해 1.62%P 높아졌다.

jtbc 뉴스룸의 손석희는 최근 논란이 되는 최순실 연설문 개입 의혹에 관한 내용을 전했다.


jtbc 뉴스룸 측은 최순실의 PC에 들어있는 파일 200여 개를 입수해 분석한 결과, 박 대통령의 연설문과 국무회의 자료, 대통령 당선 소감문 등 44개의 파일이 확인됐으며, 연설 전에 최순실에게 전달돼 수정된 정황 등이 발견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방송 후 손석희 앵커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한 누리꾼은 ‘JTBC 뉴스룸’ 최순실 씨 박 대통령 연설문 수정 의혹 관련 기사에 “존경합니다. 손석희 앵커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스룸은 지난달 12일 경주 지진 당시 발 빠르게 뉴스 특보를 진행, 시청률 4.826%를 기록했다.

[사진=JTBC 뉴스룸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