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서울경제TV] 스타벅스, 2016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

28일부터 전국 950여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돌입

스타벅스,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등 한정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950여개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은 고객이 한 해에 가장 많이 방문하는 기간으로 스타벅스는 올 해에도 다양한 음료와 푸드, 제품 및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음료 토피 넛 라떼가 ‘토피 넛 크런치 라떼’로 업그레이드 되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와 산타 모자 형태의 휘핑 크림이 인상적인 산타 햇 다크 모카도 출시된다.


레드 앤 그린 색상의 크리스마스 벨벳 케익과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한정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마카롱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2016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연말까지 이어진다. 특히 11월 3일까지 업계 최초로 홀로그램 비디오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홀로그램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기대되는 상품을 촬영 혹은 캡쳐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음료 e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전통 음료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등 한정 음료 3종과 푸드 이미지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전통 음료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등 한정 음료 3종과 푸드 이미지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박미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